2024-04-12 21:22 (금)
㈜오뚜기, ‘소비자중심경영 체계’ 구축 위한 선포식 개최
상태바
㈜오뚜기, ‘소비자중심경영 체계’ 구축 위한 선포식 개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12.1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오뚜기는 지난 12일 오전 경기 안양시 소재 오뚜기 중앙연구소에서 소비자중심경영에 대한 실천 의지를 대내외적으로 선포하고 다짐하는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기업의 경영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권익 향상을 위해 이행하는 것이 중요 이슈로 대두되면서, 이에 발맞춰 오뚜기는 최고 경영자를 포함한 전 임직원에 이르기까지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활동을 목표로 하고 이에 대한 실천의지를 다지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이 날 열린 선포식에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 황성만 사장을 비롯한 주요 임직원 및 관계자 약 200여명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행사는 ▲황성만 사장의 선언문 낭독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이병돈 회장의 축사 ▲소비자중심경영 선포 ▲최고고객책임자(CCO) 임명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서약 선언 ▲폐식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오뚜기는 선언문을 통해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 이를 처리하는 속도와 서비스 질 개선, 소비자 관점에서의 제품 개발 및 개선을 통해 품질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했다. 오뚜기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 신뢰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