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이랜드글로벌 신디, 혹한기에도 ‘오운완’… 12월 매출 전년 대비 40% 성장
상태바
이랜드글로벌 신디, 혹한기에도 ‘오운완’… 12월 매출 전년 대비 40% 성장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12.27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슬레저 브랜드 신디. 사진=이랜드글로벌
에슬레저 브랜드 신디. 사진=이랜드글로벌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이랜드글로벌은 애슬레저 라이프웨워 브랜드 ‘신디(CINDY)’가 일상생활에서 두루 사용할 수 있는 편안한 에슬레저룩으로 이달 매출 40% 성장세를 보였다고 27일 밝혔다. 한파에도 플라테스, 요가, 헬스 등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운동족이 늘어나며 애슬레저룩 수요가 함께 높아진 것이다. 

겨울 시즌을 맞아 기존 제품에 보온성을 더한 ‘웜 플리스 라인’, ‘융기모 라인’이 베스트 상품으로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웜 플리스 라인는 지난해 10월에 첫 출시했으며 상하의 6종으로 구성됐다. 

웜 플리스 라인 중 후드 맨투맨 티셔츠와 조거팬츠 상하 세트의 매출은 전년 대비 30% 가량 증가했다. 웜 플리스 라인은 신축성 원사를 최적의 비율로 혼방해 유연성과 경량성이 뛰어나며, 양면 기모로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융기모 라인은 지난주 판매액 기준 1위에 오른 베스트 상품으로, 맨투맨·카고팬츠·조거팬츠 등 다양한 디자인의 상하의 6종으로 구성됐다. 그 밖에도 경량 점퍼, 퀼팅(누비질) 스커트와 같이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룩 상품이 고객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디는 ‘퍼포먼스 라인’, ‘애슬레저 라인’ 두 가지를 메인 컬렉션으로 일상 속에서도 연출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을 선보이고 있다.

퍼포먼스 라인은 자체 기술력을 활용한 완벽한 핏과 착용감을 선사하며 ▲편애깅스, ▲서포트 탑, ▲커버업 상의 등의 제품이 인기다. ‘애슬레저 라인’은 활기찬 일상에 맞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제품들로 대표 상품은 ▲편애조거 ▲시즌별 아우터 ▲소로나 티셔츠(친환경 소재로 만든 티셔츠) 등이 있다.

신디는 내년 50개점 달성을 목표로 브랜드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1일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으며, 최근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을 포함하여 올해에만 7개의 매장을 오픈했다. 

신디 NC송파점은 올해 누적 매출이 32% 신장하는 등 인기에 힘입어 기존 매장을 2.5배 확장해 오는 30일 선보인다. 더 많은 고객이 접할 수 있도록 기존 3층에 있던 매장을 1층으로 이전하고 운동용 가방, 논슬립 양말, 헤어밴드 등 잡화류를 보강해 풀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도록 상품 진열을 강화했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