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한음저협, 경로당-어린이복지관 80곳에 ‘사랑의 김치 나눔’ 실시
상태바
한음저협, 경로당-어린이복지관 80곳에 ‘사랑의 김치 나눔’ 실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12.28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음악저작권협회
사진=한국음악저작권협회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사)한국음악저작권협회는 연말을 맞아 협회 소재지인 서울 강서구 지역 내 80개 복지관에 약 1000만 원 상당의 김장 김치를 전달하는 ‘KOMCA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강서구 방화11사회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 내 취약계층에 김장 김치를 전달하는 뜻깊은 나눔 행사의 자리가 마련됐다. 행사에는 더불어민주당 강서구을 진성준 국회의원과 의원실 관계자가 직접 참석했다.

한음저협 추가열 회장 및 복지관 관계자들과 함께 김장을 담그며 취약계층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앞으로도 강서구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발굴하여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추가열 회장은 “20년간 함께 강서구에서 이웃으로 함께한 주민분들께 뜻깊은 나눔을 실시할 수 있어 뿌듯하고, 도움을 주신 진성준 의원과 복지관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몸이 불편하시거나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김장 김치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주변 이웃분들이 이번 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음저협이 준비한 김장 김치 총 240박스는 강서구 대표 복지기관 3곳을 통해 강서 지역 내 경로당 60곳, 어린이복지기관 10곳, 기타 복지관 10곳에 각각 전달될 예정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