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시몬스 침대, 삼성전자 ‘비스포크 이사클럽’과 제휴 
상태바
시몬스 침대, 삼성전자 ‘비스포크 이사클럽’과 제휴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1.0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시몬스침대
사진=시몬스침대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시몬스 침대는 지난 1일부터 삼성전자 ‘비스포크 이사클럽’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가전, 가구, 포장이사, IPTV 등 이사를 준비하는 데 필요한 대표 브랜드와 협업하는 프로그램으로, 총 6개의 제휴사가 함께 이사 고객의 부담을 낮춰주는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시몬스와 삼성전자의 만남은 ‘비스포크 웨딩클럽’, ‘비스포크 웨딩 페스티벌’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시몬스는 이번 비스포크 이사클럽에도 함께 하며, ‘혼수’와 ‘이사’를 모두 섭렵한 대표 리빙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증명했다.

비스포크 이사클럽에서는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캐시백을 선사한다.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삼성전자와 시몬스를 포함한 기타 제휴사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시몬스와 삼성전자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도 존재한다. 시몬스 갤러리 울산점은 삼성스토어 울산점 내 190평 규모의 ‘샵 인(in) 샵’ 형태로 운영하며 예비부부 및 이사 준비 고객들에게 시몬스와 삼성 비스포크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