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아이파크몰, “일단 체험부터 하고 구매하세요”… ‘캠핑체험’ 테라스 오픈 
상태바
아이파크몰, “일단 체험부터 하고 구매하세요”… ‘캠핑체험’ 테라스 오픈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1.1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파크몰
어반캠핑 현장. 사진=아이파크몰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HDC아이파크몰은 캠핑 전문 브랜드 텐터(TENTER)와 빅토리캠프(VICTORYCAMP)를 전개 하고 있는 ㈜빅토리코퍼레이션과 손잡고 ‘신규 라인업 단독 론칭쇼&캠크닉’ 행사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캠핑장에서 진행 해오던 이전 론칭쇼와는 차별화 해 신규 라인업의 특장점이 잘 부각 될 수 있도록 차가운 분위기의 도심 속에 대조적으로 따뜻한 감성의 텐트가 어우러져 있는 ‘도심 속 캠크닉’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3주에 걸쳐 주말 특별 이벤트로 진행 된다.

용산점 4층 야외 공간인 ‘더 테라스’에서 ‘텐터 쇼(TENTER SHOW)’ 와 ‘빅토리 쇼(VICTORY SHOW)’로 나눠 두 차례 진행하는 이번 단독 론칭쇼에서는 최초로 공개하는 각 브랜드의 신규 라인업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선착순 선판매 현장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0일과 21일에 진행하는 ‘텐터쇼’에서는 빅토리코퍼레이션의 독립적인 캠핑 전문 브랜드 ‘텐터’의 2024년 신규 라인업인 ‘오르투스 엑스(ORTUS-X)’와 ‘오르투스 브이 플러스앤(ORTUS-V +N)’ 모델을 만나 볼 수 있다.

다음 주말인 27일과 28일 양일에 걸쳐 진행 하는 ‘빅토리 쇼’ 에서는 커스텀 캠핑 난로 브랜드 ‘빅토리 캠프’의 2024년 신규 라인업 모델 ‘레트로(RETRO)’과 ‘루나스토브(LUNA stove)를 최초 공개한다.

텐터에서 2022년 11월 처음 선보였던 ‘오르투스 에스(ORTUS-S)’와 ‘오르투스 티(ORTUS-T)’ 모델이 온라인 판매 시작 1분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던 만큼 이번 신규 라인업 모델도 론칭쇼 현장에서 준비된 물량이 빠르게 품절 될 것으로 기대한다.

신규 라인업 론칭쇼에 이어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은 야외 테라스 공간이 도심 속 캠크닉장으로 변한다. 지난 해 5월, 일주일 동안 진행해 모든 텐트동이 조기 예약마감 될 정도로 인기가 좋았던 ‘어반 캠핑’의 ‘바베큐 & 불멍’ 프로그램도 이번 ‘더 테라스 캠크닉’을 통해 다시 한번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텐터와 빅토리 캠프의 2024년 신규 라인업 모델을 직접 체험하며 몽바 바베큐 파티 및 빅토리 캠프 화목난로 불멍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화려한 도심 야경과 밤거리의 백색 소음 속에서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어 숲 속 캠핑과는 또 다른 묘미를 느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음달 2일부터 4일까지 진행 하는 ‘아이파크몰X빅토리코퍼레이션 더 테라스 캠크닉’은 오는 23일부터 빅토리코퍼레이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약 가능하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