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에도 아이파크 고객서비스 리뉴얼, 명품 단지를 위한 환경 개선 등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혁신의 노력을 이어가며 고객 만족을 강화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9일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회장 최연식)는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인 공로로 HDC현대산업개발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단지 입주자대표회의는 HDC현대산업개발이 환경개선공사 등 마감 공종 관련 AS를 최선을 다해 마무리한 부분을 높게 평가했다.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는 고덕주공5단지 아파트를 재건축해 지난 2019년 1745가구 규모로 준공된 단지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를 지역 대표 명품 단지로 완성하고 준공 이후에도 입주고객이 안락하고 만족스러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그 결과 HDC현대산업개발은 단지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지난 2022년 8월에 명품아파트 조성 감사패를 받았고 지난달에는 감사함이 담긴 손편지까지 전달받은 바 있다. [시사캐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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