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4 18:51 (수)
동부건설, “다시 새로운 시대 열자”… 창립 55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동부건설, “다시 새로운 시대 열자”… 창립 55주년 기념식 개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1.25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부건설
사진=동부건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동부건설은 창립 55주년을 맞아 내실경영과 변화·혁신을 강조하며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것을 다짐했다고 25일 밝혔다.

동부건설은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본사 대강당에서 창립 5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기념식 행사에는 윤진오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협력사 대표 등 약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기념식 행사는 1969년 창립 이후 지난 55년간 동부건설이 걸어온 발자취를 돌아보는 내용의 특별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우수 직원과 현장, 협력사 포상을 실시했으며 윤진오 동부건설 대표이사의 기념 축사가 이어졌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하고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의미로 떡 커팅 이벤트도 진행했다.

윤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노력해 준 임직원들을 격려하며 "건설업계가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 가운데 동부건설은 지난 한 해 매출과 수주에서 목표를 뛰어넘는 실적을 달성했다"며 "ESG 분야의 긍정적 평가와 함께 중대산업재해 제로(Zero)를 달성해 지속가능경영의 행보도 순조롭다"고 평가했다.

동부건설은 올 한해 경영목표를 ‘내실경영, 그리고 새로운 미래’로 정했다. 지난해 중대산업재해 3년 연속 Zero(제로)를 달성한 바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