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40 (일)
에이스침대, 스타필드 수원점 그랜드 오픈
상태바
에이스침대, 스타필드 수원점 그랜드 오픈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1.26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 수원점. 사진=에이스침대
스타필드 수원점. 사진=에이스침대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에이스침대는 스타필드 수원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스타필드 수원점은 경기 남부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인 스타필드 수원점 6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매장으로, 약 77.5평(256㎡)의 넓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자랑한다.

경기도 내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수원역 인근 중심 상권에 위치해 있어 의왕, 안양, 오산, 화성 등 주변 지역 고객들이 쉽게 찾아오는 등 접근성이 뛰어나다. 지하철 1호선 화서역이 도보 8분 거리에 있어 더욱 편리한 방문이 가능하다.

에이스침대 스타필드 수원점에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조명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체험존은 실제 침실과 같은 분위기에서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매장에 전문가가 항시 상주하고 있어 안내를 통해 자신과 꼭 맞는 매트리스를 최상급 프리미엄 서비스로 제공받는다.

에이스침대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사이언스 존(Science Zone)과 오랜 브랜드 역사를 소개하는 히스토리 존(History Zone)도 조성되어 있다. 침대 및 브랜드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갖추고 있어 스마트한 쇼핑에 도움을 준다. 

신규 매장에는 에이스침대의 신제품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기다리고 있다. 특히 TV CF 대표 모델 ‘루체-III(LUCE-III)’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인 ‘아르노-Ⅱ(ARNO-Ⅱ)’, 부클레 원단을 사용해 포근함과 아늑함을 선사하는 ’에르바(ERBA)’ 등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침대를 사이즈별로 체험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로얄에이스(Royal Ace)’ 등 최고급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출점을 기념해 풍성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매장에 방문해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SESA 베개 속통 세트, 포그니 담요, 차렵이불 세트 등의 사은품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자사 예비부부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이라면 추가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LG오브제클럽과 함께한 프로모션이 제공돼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에이스침대는 에이스침대 스타필드 수원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모델인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지난해 하반기 CF 영상을 쇼핑몰 내부 대형 미디어 타워에 송출할 예정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