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오스템파마, 지난해 매출 33% 신장… 전년비 81% 신장 예상 
상태바
오스템파마, 지난해 매출 33% 신장… 전년비 81% 신장 예상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1.2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스템파마
사진=오스템파마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오스템파마는 지난해 결산 매출이 전년 대비 81% 신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가운데, 금년 첫 시작부터 유통망 확대 및 목표 매출 달성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7일 오스템파마는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자사 ‘와픽 핸디 구강세정기’가 매진됐다고 전했다. 오스템파마는 신세계 측과 협의를 통해 이민웅 스타 쇼호스트를 캐스팅하고, ‘이민웅의 베스트셀러 쇼, 웅니버스’ 특별 방송을 기획했다. 지난 10일과 13일 방송에 이어, 27일 방송에서도 연이어 ‘3차 완판’을 기록한 것. 오스템파마는 다음달에도 신세계라이브쇼핑 방송을 추가 편성할 예정이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와픽 핸디 구강세정기는 스마트폰 크기로 휴대성이 매우 뛰어난 동시에 200ml의 넉넉한 물통 용량을 자랑한다”며 “4가지 세정 모드, 10단계 수압 기능 등 사용자 잇몸 상태와 선호도에 따라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작지만 똑똑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오스템파마는 오프라인 영업망도 확대하고 있다. 오스템파마 덴탈케어 브랜드 뷰센(Vussen)은 이달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 에 입점했다. 시코르 매장에서 오스템파마는 자사 뷰센 치약 5종과 더블와이드 칫솔을 판매한다. 

오스템파마는 스타필드 코엑스점, 홍대점, 올해 첫 개점하는 스타필드 수원점까지 포함해 현재 10개의 시코르 매장에 입점했다. 오는 2월에는 ‘신세계 강남점’, 대전 ‘신세계 Art&Science점’에 추가 입점한다.

지난해 롯데백화점 본점과 더현대서울,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주요 거점 매장에 입점했으며, 롯데하이마트 전국 200개 매장에서도 ‘와픽 콤보 구강세정기’, ‘휴대용 구강세정기’, ‘핸디 구강세정기’, ‘전동칫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