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티몬, 이랜드글로벌과 ‘글로벌 인기 브랜드’ 상시 특별관 개최
상태바
티몬, 이랜드글로벌과 ‘글로벌 인기 브랜드’ 상시 특별관 개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1.3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티몬은 고객의 브랜드패션 상품 수요 증가에 힘입어 이랜드글로벌과 인기 해외 브랜드를 365일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상시 특별 기획관 ‘컨템포러리 패션’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브랜드패션 수요가 커지고 있다. 지난해 티몬에서 브랜드패션 카테고리 거래액은 직전년대비 35%가량 상승했고, 건당 구매 금액도 30%이상 늘었다. 품목별로 살펴보면 남성 디자이너 브랜드가 46% 상승한 가운데, 여성의류 44%, 캐주얼의류 39% 등의 순으로 성장했다.

이에 티몬은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한데 모은 ‘컨템포러리 패션’ 상시 특별 기획관을 신설한다.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MZ세대가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까지 탄탄한 상품 라인업을 갖춰 다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빠르게 대응하겠다는 목표다. 이랜드글로벌 럭셔리갤러리의 직수입 상품으로 구성, 상품 신뢰도를 높이면서 가격경쟁력과 함께 빠른 국내배송 시스템을 갖췄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이날 단 하루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 인기 상품 300여종을 엄선해 특가는 기본, 즉시 할인 혜택을 더해 선보인다. 유행을 타지 않는 캐주얼 아이템도 합리적인 금액대에 장만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