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시몬스 침대,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 오픈
상태바
시몬스 침대,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 오픈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2.0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시몬스침대
사진=시몬스침대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시몬스는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에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은 대전을 대표하는 중심 상권인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 맞은편에 들어섰다. 매장 인근에는 삼성스토어 대전점, LG전자 베스트샵 둔산중앙본점, 이마트 둔산점 등 대형 가전 매장과 마트가 밀집해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대전 도심을 관통하는 계룡로와 인접해 대전 서구 둔산동, 갈마동뿐만 아니라 유성구, 대덕구 등 인근 지역 고객의 수요까지 흡수할 것으로 전망된다.

두 개 층으로 구성된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은 시몬스 침대만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전달한다. 매장 1·2층이 오픈 형태 계단으로 연결돼 층간 확장감을 통한 쾌적한 쇼핑환경을 선사한다.

차콜 컬러의 카펫과 그레이 쉬폰 커튼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한 1층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장 한쪽에서는 '시몬스 팩토리움’의 수면연구 R&D센터에서 매트리스 내구성 테스트에 사용되고 있는 ‘롤링테스터기'와 150년이 넘는 시몬스의 브랜드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가 전시돼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2층은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조합과 건축 질감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를 통해 감각적이고 인더스트리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이곳에서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이자 국민 혼수침대로 꼽히는 '젤몬(Zalmon)’, ‘윌리엄(William)’, ‘에디슨(Edison)’, ‘헨리(Henry)’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고객이 선호하는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구비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직접 고를 수 있다.

뷰티레스트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뷰티레스트 1925'도 체험할 수 있다. 뷰티레스트 1925는 업계 최초의 세상을 이롭게 하는 ESG 침대로 해당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소비자가격의 5%가 내년 완공 예정인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 리모델링 기금으로 누적된다.

이밖에 2024년 SS 신제품 프레임 '아비트(Avit)', 롬바드(Lombard)', '도미크(Domic)', ‘릴리안(Lilian)’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시몬스 침대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 오픈을 기념해 할인 행사와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