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컬리, 설 명잘 당일에도 ‘샛별배송’ 출동 
상태바
컬리, 설 명잘 당일에도 ‘샛별배송’ 출동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2.0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컬리
사진=컬리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컬리는 설 명절 당일에도 샛별배송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설 연휴 첫날인 오는 9일 밤 11시 전에만 주문하면 샛별배송 지역의 경우 설 당일인 10일 새벽에도 뷰티컬리 선물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뷰티컬리는 이번 설을 위해 300여 가지 상품을 준비했다. 보자기 포장, 박스 포장, 쇼핑백 동봉 상품을 다수 마련해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자체 할인 혜택과 더불어 카드사 할인 쿠폰, 본품급 사은품 증정, 페이백 이벤트까지 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설 맞이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이날 오후 8시 라이브 방송에서는 뷰티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라 메르’ 설 단독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라방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을 선착순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더욱 간편한 설 선물을 원한다면 온라인 교환권인 컬리 상품권도 추천한다. 3만원권부터 50만원권까지 다양하며,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받을 사람의 휴대폰 번호와 이름만 알면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샛별배송 지역은 오는 11일 배송 휴무일을 제외한 모든 연휴 기간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하루배송 지역은 8일부터 12일까지 배송 휴무일로 13일부터 배송이 재개된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