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4 19:10 (금)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재입고 결정 
상태바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재입고 결정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2.1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락앤락은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재입고를 결정했다고 14일 밝혔다. 1인가구와 핵가족 시대 대용량 김치냉장고를 구입하기 부담스러워 하는 가구의 취향이 맞아떨어진 결과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는 김치 보관에 최적화된 컴팩트한 냉장고로 주목받으며, 출시 2주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됐다. 32ℓ 용량으로 작은 주방이나 다용도실 등 공간 부담 없이 어디에 두어도 활용이 용이하며, 부드러운 슬릭 스퀘어 디자인으로 키친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저장 공간 자체를 냉각하는 직접 냉각 방식을 적용해 김치 보관에 최적화된 온도인 영하 1℃를 유지하며, 뚜껑은 실리콘 패킹으로 밀폐력을 강화해 냉기와 냄새 배출을 최소화했다. 김치 모드 외에도 과일·채소, 냉동, 음료 총 네 가지 모드로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맞춤형 냉장고로 사용할 수 있고, 제품 하단에는 바퀴가 설치되어 이동도 편리하다.

락앤락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1인 가구 리뷰 유튜버 ‘자취남’과 협업해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의 생생한 사용 후기를 전하면서 구매인증 이벤트를 통해 100명에게 락앤락 멀티스텐쿠커를 증정한다. 락앤락X자취남 미니 김치냉장고 기획전도 준비, 전용 할인쿠폰 등 통 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