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교촌에프앤비, ‘K1 소스 6종’ 이마트 단독 공개
상태바
교촌에프앤비, ‘K1 소스 6종’ 이마트 단독 공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2.2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사진=교촌에프앤비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교촌에프앤비㈜는 글로벌 종합 식품외식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이마트에서 'K1 소스 6종'을 단독 출시하며 국내 소스 시장을 공략한다고 20일 밝혔다. 

교촌은 전국 이마트를 통해 'K1 핫소스' 3종, 'K1 가정용 치킨소스' 3종 총 6종의 K1 소스를 단독 판매한다. 그 중 'K1 핫소스' 3종은 국내 출시에 앞서 지난달 세계 최대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웹사이트인 아마존에 선론칭해 글로벌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K1 소스는 교촌이 내세운 미래성장 키워드 G(Global), S(Sauce), E(Eco), P(Platform)를 기반으로 출시됐으며 간장, 레드, 허니 등 소스로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교촌의 소스 노하우를 녹여냈다. 제품명인 ‘K1’에는 ‘교촌 넘버원(Kyochon No.1)’, ‘코리아 넘버원(Korea No.1)’이라는 포부를 담겨있다. 

K1 소스 6종은 액상 형태로 상온에서 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교촌은 국내 론칭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이마트에서 총 6종의 소스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가격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