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우리은행, ‘God生 챌린지’ 우리WON뱅킹 이벤트
상태바
우리은행, ‘God生 챌린지’ 우리WON뱅킹 이벤트
  • 이민선 기자
  • 승인 2024.02.2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시사캐스트, SISACAST=이민선 기자) 우리은행은 새봄과 새학기를 맞이해, MZ세대의 새출발과 도전을 응원하는 ‘마음가짐 리셋! 우리 갓생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갓생은 ‘God + 인생’의 합성어로, 하루하루 계획적으로 열심히 사는 삶을 뜻하는 신조어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0일까지 ‘갓생’ 도전자를 모집하고 같은달 11일부터 31일까지 21일 동안 갓생 챌린지를 진행한다.

갓생 도전자는 ▲저축 ▲자격증 ▲오운완(오늘 운동 완성) ▲영양제 ▲독서 등 5개 보기 중 1개를 ‘나만의 목표’로 등록하고 ‘받을 혜택’으로는 애플, 엘지, 삼성, 여행용 상품 세트 중 1개를 선택한다.

우리은행은 갓생 지원금을 도전자 1명당 500원씩 최대 1억원까지 적립한다. 적립금은 챌린지를 마친 후 도전에 성공한 참가자에 한해 균등 배분한다. 도전자가 ‘갓생’ 챌린지 21일 동안 매일 ‘나만의 목표’를 달성하면 우리WON뱅킹에서 ‘오늘의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 21장을 모두 받아 도전에 성공하면 ‘갓생’ 지원금을 배분받게 된다. 도전자 중 당첨된 4명은 미리 선택한‘받을 혜택’ 경품도 받게 된다.

도전 성공 여부와 상관없이 3일 이상 연속 스탬프를 받은 도전자 1000명을 따로 추첨해 작심삼일 노력상 모바일 커피 쿠폰도 선물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