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40 (일)
CJ프레시웨이, 호반호텔앤리조트와 전략적 업무협약...레저시설 맞춤형 신메뉴 개발 협력
상태바
CJ프레시웨이, 호반호텔앤리조트와 전략적 업무협약...레저시설 맞춤형 신메뉴 개발 협력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2.26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호반그룹 본사에서 CJ프레시웨이와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CJ프레시웨이 강연중 FD사업본부장(우측에서 다섯 번째), 배도수 급식사업담당(우측에서 네 번째), 호반호텔앤리조트 이정호 대표이사(좌측에서 네 번째), 송원영 R&D 팀장(좌측에서 두 번째) 등 주요 관계자가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호반그룹 본사에서 CJ프레시웨이와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CJ프레시웨이 강연중 FD사업본부장(우측에서 다섯 번째), 배도수 급식사업담당(우측에서 네 번째), 호반호텔앤리조트 이정호 대표이사(좌측에서 네 번째), 송원영 R&D 팀장(좌측에서 두 번째) 등 주요 관계자가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가 호반그룹의 레저 계열사인 호반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맞춤형 신메뉴 개발에 나선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2일 호반호텔앤리조트와 식음료 분야 정보 교류와 품질 개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호반호텔앤리조트 이정호 대표이사, 송원영 R&D 팀장, CJ프레시웨이 강연중 FD사업본부장, 배도수 급식사업담당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호반호텔앤리조트 전용 메뉴 개발과 F&B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기로 했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판매채널를 확보하고 CJ프레시웨이는 상품 소싱 및 메뉴 기획에 힘쓴다. 메뉴 출시 후에는 공동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021년부터 호반호텔앤리조트의 리조트, 골프장 등 다양한 사업장에 6천여 종의 식자재를 공급해 왔다. 그간 쌓아온 거래 이력을 바탕으로 CJ프레시웨이 PB 등 차별화 상품을 활용하거나 외식 프랜차이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하는 등 호반호텔앤리조트에 최적화된 메뉴들을 개발하겠다는 방침이다. 이 과정에서 레저시설 푸드서비스 사업을 통해 축적한 상품·메뉴 데이터와 R&D 센터, 센트럴키친(중앙 집중식 조리시설) 등 제조 인프라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호반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호반호텔앤리조트만의 메뉴를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용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F&B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협조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호반호텔앤리조트와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상품, 유통,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식자재 유통업계 선도기업으로서 보유한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고객사와 최종 소비자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을 내놓겠다”고 밝혔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