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40 (일)
하이트진로, 켈리 ‘더블 임팩트’ 신규 광고 공개… 맥주시장 본격 공략 
상태바
하이트진로, 켈리 ‘더블 임팩트’ 신규 광고 공개… 맥주시장 본격 공략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2.2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TV 광고 ‘더블 임팩트’ 편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 이후 빠르게 국내 맥주시장에 안착한 켈리는 새로운 슬로건을 도입한 첫 광고를 시작으로 ‘더블 임팩트 라거’ 콘셉트의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더블 숙성 공법으로 만든 두 가지 맛을 온전히 전달하고자 켈리가 갖고있는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매력을 ‘더블 임팩트 라거’로 강조했다. ‘부드러운 첫맛에 한 번, 강렬한 끝맛에 두 번’의 메시지는 더블 숙성 공법을 통해 찾은 최적의 라거 맛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광고에서 켈리는 다른 맥주들과 다르게 두 번 강렬하게 터진다. 이후 켈리를 마시는 모델 손석구 주위로 부드러운 거품이 한 번, 강렬한 탄산이 한 번 터지는 장면이 다이내믹하게 연출된다. 손석구가 강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면 켈리 병 뒤로 두 번 터지는 거품과 탄산이 나오고 ‘더블 임팩트 라거, Kelly’ 슬로건과 함께 광고는 마무리된다.

신규 광고는 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29일부터 방영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