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1 18:01 (화)
TJ미디어, 합리적인 가격 ’고성능 전문가용‘ 반주기
상태바
TJ미디어, 합리적인 가격 ’고성능 전문가용‘ 반주기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3.0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J미디어
사진=TJ미디어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TJ미디어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성능을 내세운 전문가용 반주기 ‘리얼마스터2 M25, M15’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M25, M15는 연주자, 노래 강사 등 뮤지션에게 필요한 주요 기능은 그대로 담고 구성품을 덜어내 가격 부담을 줄인 제품으로 고성능 기기를 사고 싶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어떠한 스피커와 앰프를 반주기와 사용하더라도 공간에 맞는 최상의 사운드를 구현해 사용자들의 극찬을 받았던 ‘자동 EQ 세팅 기능’을 비롯해 고음질 녹음 기능, 악보 편집 기능이 지원된다. 

고퀄리티 반주 MR, AR, 듀엣곡, 앙상블곡을 기본 탑재하는 등 프리미엄 제품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했다. 반면에 기본 구성품이었던 키보드, 스탠드, 캐리어 등을 소비자가 선택 구매하게 함으로써 제품 가격을 절반 수준으로 낮췄다.

지난 2022년, 리얼마스터2가 첫 선을 보일 당시, 수백 곡의 신곡을 한꺼번에 사지 않고 원하는 곡만 1곡씩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도입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던 것처럼 이번 신제품도 많은 연주자들이 부담 없이 음악에 대한 열정을 펼칠 수 있도록 파격적인 가격으로 전격 출시했다. 

신제품 M25, M15가 최신 사양과 뛰어난 성능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역대급 가성비 제품이라는 입소문이 퍼지며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어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급격히 얼어붙었던 연주용 반주기 시장에 온기가 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