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2024 FC서울’ 공식 스폰서십 체결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2024 FC서울’ 공식 스폰서십 체결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3.1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롯데칠성음료은 새로운 맥주 ‘크러시’가 프로축구의 최고 흥행 구단인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크러시는 FC서울의 2024시즌 공식 맥주로, 일상 외 스포츠 현장 접점에서 다양한 음용 경험을 제공하고 이와 연계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마련된 스카이펍, 스카이박스, 상설 팬카페 등에서 크러시 맥주를 만나볼 수 있으며,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기간 동안 경품 게임, 하프타임 이벤트, 생맥주 브랜드 부스 등 다양한 장내외의 프로모션을 접한 고객들에게 스카이박스 이용권 및 크러시 굿즈를 경품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향후 브랜드데이를 통해 FC서울 선수들이 참여하는 콘텐츠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한 맥주 크러시는 몰트 00%에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적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으로, 기존 맥주와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3일 크러시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 크러시의 색깔인 라이트 블루 톤을 활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룰렛 돌리기, 무드등 이벤트를 진행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활발히 넓혀 나갈 예정이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