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위니아, 딤채 생산 정상화 기념 고객 감사 행사 진행
상태바
위니아, 딤채 생산 정상화 기념 고객 감사 행사 진행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4.03.1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사진=위니아
사진=위니아

위니아가 딤채 생산 정상화 기념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위니아는 지난 2월 중단된 뚜껑형 김치냉장고의 본격적인 생산으로 딤채 전 제품에 대한 생산과 판매가 이뤄짐에 따라, 기다려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고객 감사 행사는 3월 15일부터 4월 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2024년형 딤채 신제품 구입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해당 행사는 할인점,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사은품은 행사기간인 4월 1일까지 제품을 구입하고 4월 22일까지 설치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송된다. 

한편 2024년형 딤채 신제품은 딤채만의 독보적인 기술인 탑쿨링시스템, ±0.1도 정밀정온기술 등 독보적인 소비자의 사용 확장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새롭게 적용된 ‘고메 팬트리’는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개발한 2024년형 딤채의 핵심 기능으로 채소, 과일, 밀키트 등을 편리하게 보관 할 수 있는 무빙 ‘고메트레이’ 와 다양한 음료 및 주류 등을 편리하게 수납 가능한 ‘고메포켓’ 구조로 구성돼 있다.

고메 팬트리와 함께 원터치 올인원(All-in-One) 모드인 ‘고메보관 모드’도 새롭게 적용됐다. 고메보관를 사용하면 김치뿐만 아니라 채소, 과일, 밀키트, 계란, 육류, 생선 등의 다양한 식재료를 한꺼번에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위니아 박은광 영업전략실장은 “딤채에 대한 변함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고객의 사랑에 부응하기 위해 딤채에 대한 품질과 서비스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