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3 18:21 (목)
NS홈쇼핑, 뷰티플레이 홍대서 ‘뷰티상품’ 협력사 상생협력 간담회 
상태바
NS홈쇼핑, 뷰티플레이 홍대서 ‘뷰티상품’ 협력사 상생협력 간담회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3.2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S홈쇼핑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20일 뷰티플레이 홍대에서 뷰티상품 협력사와 상생협력 간담회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조항목 대표이사와 고객지원본부 김갑종 전무, (주)태영코스메틱 황창주 대표이사, 제이준코스메틱(주) 하지연 이사, (주)위드미 배진현 대표이사, 쎙코 이선옥 대표이사 등 협력사 대표가 참석했다.

NS홈쇼핑은 뷰티플레이를 활용한 홍보 및 체험을 통해 판매 활성화와 NS홈쇼핑과 협력사간의 실효성 있는 상생협력방안 논의를 위해 이번 간담회를 마련했다. 간담회는 협력사 대표와 함께 뷰티플레이 홍대 홍보관을 투어 및 소개하고 협력사와 다양한 협력 방안에 대하여 논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23년 NS홈쇼핑과 뷰티플레이가 협력하여 운영한 해외 수출건과 지자체 홍보관 운영 등의 결과를 공유하고 2024년 뷰티플레이 홍대와 명동의 NS홈쇼핑 부스 운영 계획과 협력사 참여 내용 공유 외에 해외수출 상담회 운영 계획 공유와 협력사의 필요사항 및 의견을 수렴하는 실무 협의도 이뤄졌다.

㈜태영코스메틱 황창주 대표이사는 “매장없이 온라인에서만 이뤄졌던 상품전시에서 뷰티플레이를 통해 오프라인 고객을 맞이 하고, 다양한 연령층와 소비패턴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상품개발에 대한 기회를 가질 수 있어 지원해준 NS홈쇼핑의 상생협력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위드미 배진현 대표이사는 “지난해 NS홈쇼핑에서 중소기업 협력사에 대한 ‘아마존 입점 지원’과 ‘해외 현지 홍보 지원’으로 도움을 얻어 해외진출을 이룬 협력사의 상생스토리를 접하고, NS홈쇼핑과 함께 하고싶다는 생각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많은 중소기업 뷰티 상품 협력사들과 적극적인 상생협력을 이어나가 주길 바란다”고 의견을 전달했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실효성 있는 상생협력방안을 위해 중소기업 협력사의 직접 의견 청취와 실무자 간의 적극적인 협의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협력사의 의견수렴을 통해 진정성있는 상생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해외 수출 지원 등 더 많은 상생협력의 기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