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메가MGC커피, tvN 토일 드라마 ‘눈물의 여왕’ 등장 
상태바
메가MGC커피, tvN 토일 드라마 ‘눈물의 여왕’ 등장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3.25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 속 매장. 사진=메가MGC커피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메가MGC커피는 지난 23일 방송된 ‘눈물의 여왕’ 5화 에피소드를 통해 매장 및 음료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5화 속 4년 전 회상 장면에서는 홍해인(김지원)의 가정형편이 좋지 못하다고 오해한 백미선(장윤주)이 백현우(김수현)와의 결혼을 막기 위해 홍해인과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만나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자연스럽게 연출됐다. 홍해인이 메가MGC커피 음료를 마시며 백미선의 결혼 반대 이야기를 가볍게 넘기며 대답하는 장면을 통해 재미 포인트를 더했다. 

이번 에피소드에 등장한 메가MGC커피 매장은 석촌호수사거리점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인 옐로우 컬러를 중심으로 밝고 넓은 매장 모습을 자랑한다. 홍해인과 백미선이 극 중에서 마신 음료는 각각 메가MGC커피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유니콘매직에이드’다. 섞으면 마법처럼 색이 변하는 유니콘매직에이드는 레몬의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지난 9일에 첫 방송한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과 용두리 이장 아들,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3년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최근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시리즈(비영어권) 3위에 랭크되는 등 글로벌 인기몰이 중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