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골프존M, 2024 시즌1 팔도페스티벌과 함께 ‘골프존M 비거리 대항전’ 진행
상태바
골프존M, 2024 시즌1 팔도페스티벌과 함께 ‘골프존M 비거리 대항전’ 진행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3.2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골프존M
사진=골프존M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골프존은 다음달 21일까지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존M’과 스크린골프장 골프존파크의 대표 이벤트 ‘팔도페스티벌’이 함께하는 ‘골프존M 비거리 대항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골프존M 비거리 대항전은 4주간 진행되는 2024 팔도페스티벌 시즌1과 골프존M을 연계한 이벤트로, 골프존M 유저들에게 모바일과 스크린에서 풍성한 혜택을 받으면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회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골프존M 접속 후 이벤트 모드에서 ‘골프존M 팔도 페스티벌’을 선택하면 참여할 수 있다. 골프존M 팔도대회 진행CC는 스카이뷰, 하이원CC, 일레븐CC 세 곳으로 해당 CC Par5홀의 티샷 누적 비거리를 합산해 기준에 따른 혜택을 제공한다. 골프존 회원 대상 이벤트로 게스트회원은 골프존ID를 연동해 참여 가능하며, 골프존M 신규회원과 골프존M, 골프존파크 팔도 대회에 모두 참여한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골프존M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게임 이벤트는 총 네 가지로 첫째, 골프존M을 통해 팔도페스티벌에 한 번이라도 참여한 회원에게는 필드용품 지원세트, 경험치 부스터, 프리미엄 G핸디뽑기권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두 번째는 팀 이벤트로 골프존M 팔도대회의 세 가지 대회코스 완료 후 지정된 팀의 누적 티샷 비거리를 기준으로 5만~50만km까지 5만km마다 달성 시 샤프트 교환권, 의상뽑기권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누적 티샷 비거리는 네 번째 라운드부터 Par5홀의 모든 티샷 비거리를 누적하여 계산한다.

세 번째는 개인 누적 비거리 달성 이벤트로 개인 누적 비거리 10km부터 400km까지 달성 지점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보석과 프리미엄 뽑기권 등의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네 번째는 개인 랭킹 톱100 이벤트로 골프존파크의 팔도페스티벌과 별개로 골프존M 인게임 랭킹 상위 100명에게 랭킹 별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지난해 글로벌 정식 출시한 ‘골프존M’은 전 세계 주요 실제 골프 코스를 모바일 환경에 구현하고 풍속, 풍향, 그린 경사도 등 리얼한 골프 코스 환경을 제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생생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리얼 골프게임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