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7 16:30 (월)
삼성물산, ‘시프트 G’ 신세계百 강남점 팝업 매장 오픈 
상태바
삼성물산, ‘시프트 G’ 신세계百 강남점 팝업 매장 오픈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3.2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프트G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사진=삼성물산 패션
시프트G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사진=삼성물산 패션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시프트 G(Shift G)’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이자 유틸리티 워크웨어 ‘시프트 G’는 젊은 층에게 차별화된 스타일과 가치를 제공하며, 현재 전국 10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잠실, 더현대서울,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MZ세대의 유입률이 높은 주요 거점을 토대로 브랜딩을 확대해 가고 있다. 

시프트 G는 이번 시즌 실용성과 착용감을 올리고, 편의성을 고려한 디테일로 세련된 워크웨어를 강조했다. 양면을 활용해 스타일링이 가능한 리버서블 에비에이터 점퍼, 건축적 요소에서 영감 받아 모듈 컨셉을 적용한 스트레치/가먼트다잉 모듈 점퍼, 목수의 멜빵 팬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캐주얼한 무드를 더한 카펜터 팬츠 등이 대표 상품이다. 

사쥬 드 크레(SAGE DE CRET), 오어슬로우(ORSLOW), COLTESSE(콜테스), 어 카인드 오브 가이즈(A Kind Of Guise) 등 차별화된 기술력과 감성을 지닌 글로벌 브랜드 상품도 구성했다. 

이번 시즌에는 사쥬 드 크레와 익스클루시브 협업 상품을 내놨다. 자연스러운 주름과 광택이 돋보이는 밀리터리 무드의 아노락 파카 및 팬츠다. 면 나일론 혼방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이중 여밈으로 안정적인 목 부분과 실용적인 주머니 디테일이 돋보인다. 후드와 밑단은 각각 스트랩과 드로 코드를 더해 사이즈와 실루엣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시프트 G는 음악,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진행해온 비주얼 그래픽 아티스트 ‘레어벌스(RAREBIRTH)’와 협업 티셔츠도 출시했다. 브랜드 상징인 ‘G’와 함께 'Try not to think so much'라는 타이포그래픽을 활용해 ‘현대인들에게 쉼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시프트 G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