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3 11:18 (목)
신한금융그룹,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론칭
상태바
신한금융그룹,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 론칭
  • 이민선 기자
  • 승인 2024.04.19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금융
사진=신한금융

(시사캐스트, SISACAST=이민선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그룹의 체계적이고 방향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 추진을 위한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다운 동행’을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신한금융은 ‘고객과 사회가 꿈꾸는 밝고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 어려움을 진심으로 함께 나누고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은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브랜드를 활용해 그룹의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보다 효과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그동안 사회적 이슈별로 추진해 왔던 사회공헌 사업을 ▲아동 ▲청년 ▲성인 ▲시니어 등 사업 지원 대상자 삶의 여정별로 재분류함으로써 이들과의 동행을 통한 가정의 행복 및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한금융은 아름다운 동행 광고 캠페인도 공개한다. 이번 광고에는 ▲시각장애인 유튜버 원샷한솔(신한 장애청년드림팀 15기) ▲피아니스트 박해림(제15회 신한음악상 수상자) 등이 출연해 공감대를 더욱 높였다.

첫 번째 영상광고 ‘아동’편은 이날부터 그룹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