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5 09:44 (토)
우리금융, 놀며~ 쉬며~ 먹으며~ 즐기는 ‘우리금융 챔피언십’ 개막
상태바
우리금융, 놀며~ 쉬며~ 먹으며~ 즐기는 ‘우리금융 챔피언십’ 개막
  • 이민선 기자
  • 승인 2024.04.2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금융그룹
사진=우리금융그룹

(시사캐스트, SISACAST=이민선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놀며, 쉬며, 먹으며, 즐기는 ‘우리금융 챔피언십’을 개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 동안 경기도 여주 페럼클럽에서 열리는 ‘2024 KPGA 우리금융 챔피언십’은 종합 엔터테인먼트 대회이다.

먼저 우리금융은 약 1000평 규모 천연 잔디밭을 갤러리 플라자로 조성했다. 이곳에는 대형그늘막과 스크린을 설치해 갤러리들이 잔디밭에 편안하게 누워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근처에는 다양한 먹거리를 갖춘 ‘푸드트럭존’도 운영한다.

갤러리 플라자에서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굿윌스토어 우리금융 챔피언십점’이다. 굿윌스토어는 우리금융의 시그니처 사회공헌 사업으로 개인이나 기업이 기부한 물품을 판매한 수익으로 발달장애인을 고용한다.

눈썰미 좋은 갤러리라면 ‘굿윌스토어 우리금융 챔피언십점’에서 국내 유명 브랜드가 기증한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다. 원하는 물품도 싸게 구입하고 사회공헌에 참여하는 일석이조의 기쁨도 누릴 수 있다.

이번 경기에 참가한 선수들을 비롯해 여러 스포츠 스타들이 이번 대회를 위해 기증한 애장품으로 ‘선한경매’도 운영한다. 경기장을 찾은 갤러리라면 누구든 경매 참여가 가능하다. 선수들이 기증한 각각의 애장품은 4라운드 종료 후 최고가를 써낸 갤러리들에게 돌아가게 된다. 경매 대금은 굿윌스토어에 전달된다.

갤리리 광장 한쪽을 장식한 위비플라자는 지난 2015년 금융권 최초로 탄생한 우리금융 위비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만든 놀이동산이다. ▲두더지잡기 ▲다트 ▲퍼팅 등 여러 게임을 무료로 즐기며 각양각색의 위비 굿즈도 마음껏 구경할 수 있다. 게임에 참가하는 갤러리는 위비프렌즈 굿즈를 사은품으로 받게 된다.

경기장 곳곳에서 만나게 될 위비프렌즈 캐릭터와 함께하는 셀피이벤트도 마련했다. 위비프렌즈 여섯 캐릭터 모두와 셀피를 찍는 미션을 달성한 갤러리들은 갤러리 광장 푸드트럭에서 먹거리로 교환할 수 있는 ‘위비토큰’을 받게 된다. 셀피의 추억도 담고 공짜 음식도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셈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