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3 18:21 (목)
유스트코리아, 분당차병원 난임센터 고객 대상 ‘명절 스트레스 예방’ 이벤트 개최 
상태바
유스트코리아, 분당차병원 난임센터 고객 대상 ‘명절 스트레스 예방’ 이벤트 개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9.25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9일부터 20일 이틀간 분당차병원 난임센터에서 진행된 '명절스트레스 예방 및 완화 이벤트' 현장. 사진=유스트코리아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난임 스트레스 오늘 하루 이곳에서 풀고 가세요."

㈜유스트코리아는 지난 19일부터 20일 이틀간 분당차병원 난임센터와 추석을 맞아 난임센터에서 치료받고 있는 고객 대상 ‘명절 스트레스 예방‧완화’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스위스유스트 아로마 제품을 즐겨 사용하시고, 아로마 스파를 하시면서 직접 스트레스와 힐링을 경험한 전문의의 강력한 추천으로 이뤄졌다. 유스트코리아는 스위스가 연고인 90년 전통 자연주의 화장품을 생산‧판매하는 ‘스위스유스트’를 모기업으로 두고 있다. 

전문의는 본인이 경험했던 힐링을 난임센터에 오시는 고객분들에게도 나누어 드리고 싶은 따뜻한 마음에서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스트코리아는 고객들에게 통증완화와 근육이완에 효과적인 시그니처 제품 ‘백.노.삼’을 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백.노.삼은 백리향크림, 노간주크림, 31허브오일을 총칭한 것으로, 목과 어깨에 발라 15분간 아로마테라피 마사지를 시연했으며, 이벤트에는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가 투입됐다.

병원에 내원한 고객 외 차병원에 근무하는 전문의와 간호사, 직원 등 병원 관계자들도 아로마테라피 시연을 받았고, 큰 호평을 받았다. 실제 시연에 참가한 한 병원 관계자는 “목을 풀어주니 눈도 밝아진 것 같다”고 크게 만족했다.

유스트코리아 관계자는 “행사 후 반응이 좋아 차후 동일한 행사를 한 번 더 했으면 좋겠다는 긍정적 반응을 확인함에 따라 조만간 분당차병원에서 다시금 진행할 여지가 크다”고 말했다.[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