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1 19:25 (금)
바디프랜드, 금메달리스트들도 놀란 ‘로보’ 안마의자 3종 
상태바
바디프랜드, 금메달리스트들도 놀란 ‘로보’ 안마의자 3종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10.1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바디프랜드는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 안마의자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 제품 특성상 고강도의 훈련을 받는 운동선수들이 보내는 사랑도 뜨겁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들이 바디프랜드 ‘로보’ 안마의자 3종 팬텀로보, 파라오로보, 팔콘을 직접 사용해본 후기 영상이 바디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돼 화제이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단식과 복식, 단체전까지 메달을 휩쓴 국가대표 탁구팀의 장우진 선수는 “쉴새 없이 전신을 움직이는 종목 특성상 훈련 전 ‘팔콘’을 통한 충분한 스트레칭 덕에 부상을 예방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TV예능 ‘뭉쳐야 산다’의 ‘어쩌다벤져스’로 활약하고 있는 국가대표 럭비팀의 한건규 선수 역시 “’파라오로보’는 ‘로보 모드’가 8가지나 돼 구석구석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준다”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기술에 감탄했다.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3종의 안마의자는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를 기록하며 바디프랜드의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효자 상품들이다. 

이날 바디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태권도 국가대표 이다빈 선수의 ‘팬텀로보’ 사용 후기 영상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다빈 선수는 이번 아시안게임 개인전과 단체전에서 각각 은메달을 획득해 눈길을 끌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