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에이스침대, CJ온스타일 ‘연말결산 라이브 방송’ 진행
상태바
에이스침대, CJ온스타일 ‘연말결산 라이브 방송’ 진행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12.18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스침대
사진=에이스침대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에이스침대는 오후 9시부터 CJ온스타일에서 연말결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더욱 편안한 잠을 맞이할 수 있도록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비대면 온라인 방송을 통해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제품을 상세히 알아볼 수 있으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첫 번째로 소개될 제품인 ‘CLUB ACE 투매트리스(SS사이즈)’는 그동안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특히 매트리스 전용 스프링과 파운데이션 전용 스프링이 이중으로 받쳐주는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통해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극강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모델인 ‘BMA 1148-T’도 눈여겨볼 만하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호텔에 온 듯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가능하며, 미니멀한 스타일의 좌우 옵션형 사이드 판넬과 협탁을 설치할 수 있는 등 실용성을 더했다. 제품 전반에 적용된 월넛 컬러는 아늑한 감성을 침실에 더한다.

이날 방송에는 즉시 할인 쿠폰 지급 및 3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등 풍성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방송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적립금 선할인은 물론, 구매 금액대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SESA 베개 속통 ▲SESA 차렵이불 세트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롯데카드 사용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