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에이스침대, 이천 44번쩨 대형 프리미엄 매장 ‘에이스스퀘어 이천점’ 오픈
상태바
에이스침대, 이천 44번쩨 대형 프리미엄 매장 ‘에이스스퀘어 이천점’ 오픈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12.2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스침대
사진=에이스침대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에이스침대는 44번째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이천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스퀘어 이천점은 지상 4층, 약 1338㎡(약 405평) 규모의 경기 남동부 지역을 대표하는 초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이다. 이천시의 중심 상권인 안흥동에 위치해 대중교통으로 편리한 방문이 가능하며, 장호원, 안성, 여주 등 주변 지역 주민들의 접근성도 높다. 또한 고객들이 언제든 방문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에이스스퀘어 이천점은 각 층마다 다른 컨셉의 체험존에서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체험존 내 조명 밝기 조절을 통해 실제 침실과 유사한 환경에서 제품 선택이 가능하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침대를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다.

올 하반기 신규 TV CF에서 소개된 아트월 컨셉 침대 ‘루체-III(LUCE-III)’,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아르노-Ⅱ(ARNO-Ⅱ)’, 파우더핑크 컬러와 볼륨감 있는 헤드보드의 조화로 로맨틱한 무드가 돋보이는 ‘아망드(AMANDE)’ 등 인기 제품도 비교 후 선택 가능하다. 이 외에도 클래식, 모던, 패밀리, 트윈 등 다양한 타입의 에이스침대 제품을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선보인다.

더불어 브랜드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업 ‘로얄에이스(ROYAL ACE)’의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유통해 선보이는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도 함께 체험해볼 수 있다.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재고 소진시까지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이천시 내에 입주 예정이거나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예비부부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에이스 웨딩멤버스’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