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40 (일)
에이스침대, 롯데홈쇼핑 엘라이브 ‘신년 맞이 라이브 방송’ 진행
상태바
에이스침대, 롯데홈쇼핑 엘라이브 ‘신년 맞이 라이브 방송’ 진행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1.0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스침대
사진=에이스침대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에이스침대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L.live)’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실시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올해 이사와 혼수,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에이스침대를 대표하는 인기 제품들을 제안한다.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은 전문가와의 실시간 Q&A를 통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 및 취향에 어울리는 제품을 알아갈 수 있다.

먼저 소개되는 ‘BMA 1086-A’는 스마트한 공간 활용이 돋보이는 캐주얼 스타일의 침대다. 알람시계와 책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과 휴대폰 충전이 가능한 USB 포트 등을 헤드보드에 배치하여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자연스러운 오크 무늬결과 깔끔한 모노 톤의 화이트의 조합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어울린다. 

다음으로 ‘LUCE-III’는 템바보드 디자인과 LED 조명의 조합으로 침실을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많은 아트월 컨셉의 침대다. 방송에서는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더하는 무광 마감의 콜롬비아 월넛 컬러 모델이 소개되며, 최적의 각도에 기대어 쉴 수 있는 전면 헤드보드 쿠션과 USB 포트 등을 배치하여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에이스침대는 행복한 새해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즉시 할인 쿠폰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