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40 (일)
휘닉스 파크, 눈과 함께 즐기는 신나는 겨울 ‘윈터 페스타’ 개최 
상태바
휘닉스 파크, 눈과 함께 즐기는 신나는 겨울 ‘윈터 페스타’ 개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1.2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휘닉스 파크
사진=휘닉스 파크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휘닉스 파크는 오는 27일과 다음달 15일부터 17일까지 총 나흘간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 및 다양한 이벤트 등이 진행되는 '윈터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7일 김가온 밴드의 재즈 피아노 공연을 시작으로 다음달 15일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와 집시 기타리스트 박주원의 공연이 예정돼 있으며, 다음달 16일 가수 존박, 같은달 17일 가수 케이윌의 라이브 공연이 이어진다. 김가온 밴드 공연은 휘닉스 호텔 1층 아베토 라운지, 2월 총 3일간의 공연은 스키하우스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페스타 기간 휘닉스에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윈터 페스타를 즐기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24/25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권, 스카이 스탠다드 객실이용권,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공연 당일 주류 구매 영수증 등을 활용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휘닉스 파크는 다음달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윈터 페스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호텔 또는 리조트 스탠다드 객실 및 윈터 페스타 공연이 진행되는 스키하우스 라운지에서 맥주와 와인, 하이볼, 전통주 등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