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롯데칠성음료, 대전(大田) 구미호 ‘새로’댁 신년 잔치 소비자 초대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대전(大田) 구미호 ‘새로’댁 신년 잔치 소비자 초대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2.0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새로댁 팝업행사. 사진=롯데칠성음료
대전 새로댁 팝업스토어. 사진=롯데칠성음료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1일까지 20여일간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타임월드’ 인근에서 ‘대전 새로댁 신년 잔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대전을 대표하는 캐릭터 꿈돌이(1993년에 열린 ‘대전 엑스포’의 공식 마스코트)의 초대를 받아 새로구미의동굴을 대전으로 옮겨 신년 잔치를 열게 된다’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지난해 9월의 ‘새로 출시 1주년 기념 팝업스토어’의 체험 콘텐츠를 비롯해 ‘새해 소원 폭포’, 대전 베이커리 ‘하레하레’와의 콜라보 술상 등의 새로운 콘텐츠가 더해진다.

팝업스토어는 신비로운 동굴 형태의 소비자 체험 공간인 포토존, 미디어아트 관람존, 굿즈존, 시음존으로 구성되었으며 전체적인 운영 방식은 성수동에서 진행된 출시 1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와 비슷하게 운영된다.

관람객은 회전 카메라로 관람객을 360도 촬영할 수 있는 이색적인 포토존과 동굴을 콘셉트로 구성된 ‘새로 히스토리 벽화’, 미디어 아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새로’와 ‘새로구미’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번에 추가된 ‘새해 소원 폭포’와 성인에게만 판매되는 ‘하레하레’ 콜라보 술상은 대전 팝업 스토어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이 될 것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새로구미 한복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새로구미 한복 체험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또는 네이버 지도에서 ‘새로 팝업’ 키워드를 검색해 신청할 수 있다.

지난해 9월 9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수동 ‘데어바타테’에서 진행된 새로 출시 1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는 ‘새로’, ‘새로구미’와 관련된 독특한 콘텐츠로 입소문을 타며 일 평균 관람객 1천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소비자들의 깊은 관심을 받았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