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에이스침대, 에이스에비뉴 청담점 롯데하이마트와 ‘라이브 방송’ 진행 
상태바
에이스침대, 에이스에비뉴 청담점 롯데하이마트와 ‘라이브 방송’ 진행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3.0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스침대
사진=에이스침대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에이스침대는 프리미엄 가구 갤러리 에이스에비뉴(ACE AVENUE) 청담점에서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이날 오후 6시 롯데하이마트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하트라이브’에서 진행된다. 청담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수입 가구 갤러리인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에서 실시간으로 라이브 방송되며, 에이스침대의 베스트 침대 프레임 2종이 소개될 예정이다.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 및 유통중인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스트레스리스의 1인용 리클라이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메이페어(Mayfair)는 런던에서 가장 세련된 명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테디셀러 모델로, 시그니처 베이스 및 스패로우블루 오크 색상이 소개된다. 매직(Magic)은 40년 경력 디자인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최신 기술력과 융합하여 제작해 마법과도 같은 편안함을 선사하며, 클래식 베이스 및 샌드 브라운 컬러를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롯데하이마트몰에서 에이스침대 전 제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에이스침대 눕데이 경품 프로모션에 자동 응모되는 것은 물론, 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함께한다.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시간 내에 에이스침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1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신세계상품권 및 SESA 차렵이불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 소개되는 스트레스리스 제품 구매 시 리클라이너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러그 및 가죽 클리너 세트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매직 클래식 샌드 브라운 컬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알파 테이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