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40 (일)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이스 헤리츠’ 단독 매장 리뉴얼 오픈
상태바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이스 헤리츠’ 단독 매장 리뉴얼 오픈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3.0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스침대
사진=에이스침대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에이스침대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위치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단독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에이스 헤리츠는 에이스침대의 독보적인 침대과학 기술력이 집약된 최고 사양 매트리스로, 최근 수면 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프리미엄 침대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작년 판매 신장률은 2020년 대비 45.7% 증가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매장은 수도권 최초의 에이스 헤리츠 단독 매장으로서 방문객 수요를 견인하며 올해 기준 에이스 헤리츠 매출의 약 30%를 차지하고 있는 핵심 지점이다.

리뉴얼 매장은 약 16.5평으로 확장했으며, 10층 리빙관 에스컬레이터 부근으로 이전해 접근성이 높아졌다. 더불어,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에이스 헤리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매장으로 조성됐다. 방문객은 주요 매트리스 3종과 이에 어울리는 프레임 3종을 자유롭게 만져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에이스 헤리츠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감촉의 최고급 뉴질랜드산 100% ‘메리노 울’, 수면 시 발생하는 습기를 빨아들이고 낮에 방출함으로써 천연 에어컨을 틀어놓은 듯 쾌적한 ‘말털’, 여름은 시원하게 겨울은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목화솜’ 등을 사용했다. 

에이스침대가 16년 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해 몸 전체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소 2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침대 전문 마스터들이 수작업으로 제품을 생산해 더욱 프리미엄한 가치를 지녔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