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3 11:18 (목)
롯데칠성음료, 제로 슈거 소주 ‘새로’ 대한민국광고대상 3개 부문 수상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제로 슈거 소주 ‘새로’ 대한민국광고대상 3개 부문 수상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12.0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슈거 소주 ‘새로’로 대한민국광고대상 프로모션 부문 금상을 포함한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30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광고대상은 TV, 디지털, 인쇄, 옥외 광고 등 모든 광고 매체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종합 광고상으로 자타가 인정하는 한국 광고계의 최고 권위의 상으로 올해는 지난 5일 중구에 위치한 ‘더 플라자 호텔’에서 진행되었다.

새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새로 팝업스토어’는 광고에서만 만났던 ‘새로구미’의 세계관인 257동굴을 서울에 옮긴 인터랙티브형 미디어아트 체험공간으로 꾸밈과 동시에 지하 공간을 동굴로 들어가는 입구로 재해석하고 오감(五感)을 통한 소비자의 경험이라는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되어 프로모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새로 영상광고 및 인쇄광고는 문자도의 콘셉트로 한국적인 영상미를 담아낸 점을 인정받은 TV CF 및 인쇄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롯데칠성음료가 작년 9월 출시한 제로 슈거 소주 ‘새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작년 9월 출시 후 7개월여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돌파했으며, 올해의 경우 3분기 누적 927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국내 제로 슈거 소주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