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탐앤탐스, 갤러리탐 압구정점 “누하스 안마의자 팝업스토어” 운영
상태바
탐앤탐스, 갤러리탐 압구정점 “누하스 안마의자 팝업스토어” 운영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3.11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탐앤탐스
사진=탐앤탐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탐앤탐스는 오는 28일까지 ‘탐앤탐스X갤러리탐 압구정점’에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리빙 브랜드 ‘누하스(NOUHAUS)’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탐앤탐스는 지난달 프리미엄 레이블 탐앤탐스X갤러리탐 압구정점을 리뉴얼 오픈하였다. 재능 있는 신진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탐 전시 공간에 누하스 안마의자를 설치하여 예술과 휴식이 공존하는 ‘Art Healing Zone’을 조성했고, 하이엔드 마케팅 타깃 고객들로부터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고 있다.

누하스 안마의자의 안락함을 집에서도 원하는 분들을 위해 현장 특별 할인 혜택을 받아 소장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누하스 팝업스토어에서는 먼저 신제품 ▲오르빗 안마의자를 경험해볼 수 있다. 자동으로 체형을 인식하는 3D 입체 마사지를 포함 총 14가지의 안마 모드, 수면에 적합한 무중력 리클라이닝 각도 및 온열 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효과적인 피로 회복 시스템을 갖추었다.

고급스러운 텍스처, 컨디션에 맞춰 구현되는 ‘자동 안마’ 기능으로 디자인과 기술력을 모두 겸비한 ▲4D 리클라이너 루나와 넉넉한 착좌감, 3단계 에어 마사지 기능까지 제공되는 ▲누캄포 안마의자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QR코드를 통해 탐앤탐스몰에 접속하면 온라인으로도 팝업스토어와 동일한 구성의 안마의자를 배송비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탐앤탐스X갤러리탐 압구정점에는 누하스 팝업스토어를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주는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갤러리탐 전시 기간동안 작품을 구매하는 경우 탐앤탐스의 공식 멤버십 앱 ‘마이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금액권이 주어진다.

해피 아워 시간에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아메리카노가 1+1으로 제공된다. 1만5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전시 ‘아야코 록카구展’ 티켓가 선착순 증정되며, 다음달 24일까지 영수증 이벤트에 응모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누하스 4D 리클라이너 루나 안나의자(1명), 탐앤탐스 페니하우스 스틱커피 머그세트(3명),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6명)의 경품이 주어진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