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아워홈, 인더박스 봄 신메뉴 ‘프로틴 UP 시리즈’ 공개
상태바
아워홈, 인더박스 봄 신메뉴 ‘프로틴 UP 시리즈’ 공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3.28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워홈
사진=아워홈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아워홈은 사내식당 테이크아웃 브랜드 '인더박스'에서 고단백 식재료를 활용한 봄 신메뉴 ‘프로틴 UP 벤또 시리즈’ 7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따라 건강한 단백질 식품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실제 아워홈이 지난달 사내식당에서 인더박스를 이용하는 고객 482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 중 20%가 '단백질 제품 라인업' 강화를 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용 고객 4명 중 1명(25.3%)은 ‘운동을 위한 식단 관리'를 목적으로 인더박스를 이용한다고 조사됐다. 아워홈은 고객 수요에 맞춰 고단백 식재료를 활용한 샐러드, 덮밥 등 다양하고 맛있는 건강 간편식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프로틴 UP 벤또 시리즈’다. 식단 관리를 목적으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칼로리를 500kcal 내외로 맞췄으며 닭가슴살, 쇠고기, 생선, 두부, 콩 등 단백질 식재료 원물이 100g 이상 함유돼 있다. 또한 알룰로스 및 저염소금 등 저칼로리 조미료를 우선적으로 사용해 메뉴를 구성했다. 

신메뉴는 ▲장트리오 치킨 ▲치미추리소스 치킨 ▲담백치킨 ▲데리야끼 생선구이 ▲연어스테이크 ▲훈제오리 ▲꽁보리현미밥과 돼지불백 총 7종이다. 

이번 신메뉴는 다음달 1일부터 인더박스가 입점된 사내식당 내 테이크아웃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공 메뉴는 점포별 상이하다. 향후 ‘랩(Wrap) 시리즈’를 추가해 단백질 메뉴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인더박스는 테이크아웃 브랜드의 특성을 살린 신메뉴를 정기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포크볼, 후무스볼, 바질치킨랩, 에그슬럿 등 7종 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