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4 20:12 (월)
아워홈, ‘2024년 대졸공채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식 개최
상태바
아워홈, ‘2024년 대졸공채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식 개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4.0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워홈
사진=아워홈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아워홈은 올해 대졸공채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아워홈 마곡 본사 지수홀에서 열린 ‘아워홈 2024년 대졸공채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식’은 신입사원 95명을 대상으로 열렸다. 아워홈은 본업 경쟁력 강화, 글로벌 시장 공략, 디지털 역량 강화 등 미래성장전략과 사업 확장에 따라 2014년 이후 최대 규모 신입사원을 선발했다.

행사는 오프닝 인사 및 참석자 소개를 시작으로 ▲5주간의 신입사원 입문교육 영상 시청 ▲신입사원 조별과제 ‘아이디어 페스티벌’ 발표 ▲우수사원 및 우수조 시상 ▲사령장 수여 ▲구자학 선대회장 경영철학 영상 시청 ▲경영진과의 대화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구지은 부회장은 신입사원들에게 “입문교육을 수료하고 진정한 아워홈인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각 사업부 별로 현업에 배치되어서도 신입사원의 열정과 패기를 바탕으로 적극 소통하여 ‘글로벌 아워홈’을 위한 새로운 기운을 불어 넣어주길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이날 사령장 수여식에 앞서 신입사원들이 입문교육 기간 동안 조별과제로 실시한 ‘아이디어 페스티벌’ 결과물이 사내에 전시됐다. 신입사원들은 젊은 감각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연구, 물류, 외식, 글로벌, 헬스케어 등 아워홈 각 사업분야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놨다. 특히 이번 입문교육 기간 중 단체급식사업 관련 아이디어를 제출해 실제로 대형사업장 수주에 힘을 보탠 신입사원들에게는 특별상이 수여됐다.

사령장을 받은 신입사원 대표 김지건 사원은 “이번 교육을 통해 아워홈의 역사와 미래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었고, 사내식당과 제조 및 물류센터 등에서 진행된 현장체험을 통해 식음산업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라며 “글로벌 테크 기업으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아워홈의 일원으로서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사령장을 수여받은 신입사원 95명은 오는 15일부터 각 팀에 배치돼 본격적으로 실무에 투입될 예정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